tag:blogger.com,1999:blog-4066626928206716351.post4534099774059508690..comments2023-06-28T18:55:26.412+09:00Comments on 광파리의 IT 이야기: 동작으로 컴퓨터 작동하는 립모션 컨트롤러남사당http://www.blogger.com/profile/11541033172678111697noreply@blogger.comBlogger2125tag:blogger.com,1999:blog-4066626928206716351.post-84759822126466145892013-01-08T16:30:41.686+09:002013-01-08T16:30:41.686+09:00전 생각이 다릅니다.
뇌에 인지 부분에 할당량이 너무 많으면 과부하가 걸리는 것은 당연하지...전 생각이 다릅니다.<br />뇌에 인지 부분에 할당량이 너무 많으면 과부하가 걸리는 것은 당연하지만<br />반대로 할당량이 너무 적어지면 뇌 특성상 바로 에너지를 줄이고 해당부분의 뇌를 둔화시킵니다.<br />그리고 손은 제 2의 뇌라고 불리구요. 오히려 손을 많이 쓸 수록 뇌는 전반적인 모든 영역이 활성화됩니다.<br />따라서 이 기술이야말로 지금의 반쪽짜리 스마트 엄지족을 온전한 스마트의 세계로 이끌거라고 생각됩니다.Anonymoushttps://www.blogger.com/profile/11730118109836511489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4066626928206716351.post-91532805435123885202013-01-07T21:07:12.328+09:002013-01-07T21:07:12.328+09:00저의 행동 인식 기술은 엔터테인먼트나 문화 산업에서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의 행동 인식 기술은 엔터테인먼트나 문화 산업에서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됩니다. <br />PC와 스마트 폰은 인간의 인지 중 뇌에 해당하는 부분을 많이 할당하여 인간이 사용하지 않는 뇌로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br />하지만 행동 인식의 경우에는 많은 움직임으로 인해 인간의 잉여 뇌 활동에 장애 요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br />스마트 폰이나 PC 등 현재까지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의 대부분은 인간이 잉여 뇌를 많이 만들 수 있는 영역을 만들어 내는 것이었다고 보여집니다. <br />스마트 폰 이전의 휴대폰 시절에 전화번호 저장 역시 마찬가지의 역할을 하듯이 그러한 부분의 산업이 많이 발전한 듯합니다. <br />이 행동 인식이 가장 잘 먹히는 영역은 엔터테인먼트와 좀 더 액티브한 산업의 영역이 아닐까 합니다. Innoeativehttps://www.blogger.com/profile/02679288191271876655noreply@b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