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7일 토요일

윈도 프로젝트 글래스? ㅋㅋㅋ

패러디 비디오. 그냥 웃자고 올립니다.
구글이 4월4일 ‘프로젝트 글래스'를 발표했죠.
영화 터미네이터에 나왔던 가상현실 안경.
다음날엔가는 공동창업자 세르게이 브린이
디너 행사장에서 시제품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세상에 선수가 구글 뿐이더냐.
윈도 킹 마이크로소프트도 있습니다.
누군가 ‘윈도 프로젝트 글래스'를 소개했습니다.

Windows Project Glass: One day too...





농담을 사죄하는 의미에서
세르게이 브린이 착용한 모습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Thomas Hawk라는 분이 디너에서 촬영했나 봅니다.
플리커에 원래 크기 사진도 올려져 있습니다. 링크합니다.


Thomas Hawk란 분이 Flicker에 올린 사진. 링크합니다.



댓글 4개:

  1. 동영상 웃겼습니다. 하하~ 마지막은 블루 스크린으로~ ㅋㅋㅋ

    답글삭제
  2. 공포의 블루스크린ㅋㅋ...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3. 으앜ㅋㅋㅋㅋ 발머가 봤으면 쓴웃음 좀 지었겠는데요? ㅋㅋㅋ

    답글삭제
  4. 윈도우의 아픈 곳만 건드린....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