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파리의 IT 이야기
2013년 12월 26일 목요일
애플과 삼성의 너무 다른 연말 광고
잘난 척 하지 말고, 그냥 훔쳐라, 소비자 마음을.
이번 연말에 화제가 된 너무나도 다른 두 광고.
애플 ‘오해(Misunderstood)’...
'퍼펙트'
.
삼성 ‘기어 찼어?(Are You Geared Up?)’...
'워스트'
.
소비자 마음을 읽지 못했을 때 어떤 결과가 오는지…
방심과 오만은 용서받지 못한다는 걸 삼성은 깨달아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모바일 버전 보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